본문 바로가기

그냥막!!/끄적거리기

[스크랩] 흔들의자가 좋은 현빈이

2013.08.13~2013.09.12 2,240,778원 / 3,000,000(원) 74%달성
기부하기
아동모금 동방사회복지회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흔들의자가 좋은 현빈이

동방사회복지회의 제안

파란 흔들의자에 앉아 두 눈을 지그시 감고 고독을 즐기는 듯한 현빈(가명)이는 듬직한 남자아이입니다.
가끔 떼를 쓰기도 하지만, 흔들의자를 선물해 주신 후원자님으로 인해 좀 더 태평하고 느긋한 아이가 되었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혼자 고독을 즐기다가도 현빈이는 이유식이 나오면 매우 적극적으로 변해 먹는 것을 즐긴답니다.

현빈이의 친모는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내다 가출하였고 현빈이까지 낳게 되었답니다. 경제적으로 자립을 할 수 있었더라면 현빈이를 양육할 수도 있었겠지만, 지금의 형편으로는 아이를 키울 수 없어 다른 부모를 만나게 해주기로 하며 슬픈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현빈이가 좋은 가정에서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라기를 마음 깊이 바라고 있겠지요.

여러분이 엄마아빠의 마음으로 우리 현빈이가 이곳에서 외롭지 않고 보살핌을 잘 받을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온라인 기부 버튼 클릭으로 모아진 후원금은 기저귀, 젖병 등이 담긴 ‘희망물품키트’로 제작되어 형빈이에게 전달됩니다.

불과 2012년에만 해도 일시보호소에는 이유식이 필요한 아기들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입양특례법 개정 이후, 일시보호소에는 이유식을 먹는 아기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범보의자, 바운서가 생겨 이유식을 먹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여전히 우리 아기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은 부족합니다.
범보의자, 바운서, 유모차 등 아직 필요한 것이 많아요. 우리 아기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금, 기부 버튼을 눌러 주세요.


* 여러분의 소중한 나눔은 이렇게 쓰입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친생부모로부터 양육되지 못하여 새로운 부모를 찾는 아기들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한 아기가 입양이 되기까지는 최소 5개월에서 최대 3년이라는 시간이 걸립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기부금은 우리 아이들의 기초 양육비(기저귀, 분유, 옷, 젖병 등)와 의료비, 교구(장난감, 책 등)를 구입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동방사회복지회가 우리 아기들에게 엄마, 아빠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정성을 모아주세요 정성이 모여 아기들의 희망이 되며 희망이 모여 아기들과 입양가정에 행복을 심어줄 것입니다.

출처 : [희망해]흔들의자가 좋은 현빈이
글쓴이 : 동방사회복지회 원글보기
메모 :